고객 관계 관리 (CRM) [웨비나 세션 2]

가망고객(리드)을 확보하고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해서 그들의 정보와 행동을 기록 할 수 있는 CRM으로 활용하고, 이메일과 알림톡의 메시징 서비스를 이용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
콘셉

  • CRM의 역할
  • 메시징 서비스 (알림톡)
  • 서비스 연동 시연

서비스

  •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
  • 카카오 메시지 (알림톡)
  • 재피어(Zapier)
웨비나 발표자료 다운받기 (PDF)

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구축 관련 교육과 세미나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

교육 프로그램 확인하기

웨비나 참석 후기 (세션 2)

다른 세션 보기

웨비나 세션 1

1) Integration

바로가기
웨비나 세션 2

2) CRM

웨비나 세션 3

3) Ontact

웨비나 세션 4

4) Website